Google adsence

 

 

아이패드, 아이폰에서 hwp 파일을 만들수 있는 한컴오피스 한글이 출시된지 한참 됐습니다~

하하하 저도 한번 써보겠습니다!!! 제가 보면 뭔가 다른 내용이 있을까요? ㅋㅋㅋ 한번 보죠..ㅎㅎㅎ

 

 

 

 

 

 

시작하고 들어가보면 내문서 폴더가 열립니다.

우선 웹의 씽크프리온라인과 연결할 수 있도록 씽크프리온라인을 등록(가입)해 둡니다.

씽크프리 온라인은 한컴오피스 2010에서 바로 저장할 수 있는 한컴의 웹폴더죠..ㅎㅎ

 (있는 분은 다시 가입하기 하지 마시고, [등록]을 눌러주세요..^^ 여러개 가입된 아이디는

http://member.thinkfree.com/member/goSignin.action 웹사이트로 들어가 설정에서 회원탈퇴하세요!!)

 

 

한컴오피스 한글의 내문서는 이렇습니다. 메뉴 오른쪽 + 추가를 누르면 스마트기기에서 아직은 유일하게..

hwp파일을 작성할 수 있는 앱스토어의 한컴오피스 한글 새문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웹폴더는... 언제 한 포스팅이 있을 듯해요.. 씽크프리온라인이 바로 이 한컴오피스 한글과 연결되는 웹폴더입니다.

한글2010에서 저장-씽크프리로 저장하면 이 스마트기기 웹폴더에서 바로 열어볼 수 있어요..

 

 

 

HWP 새문서

 

 

 

찾기

 

 

 

개체 삽입

 

 

 

도형

 

 

 

그림

 

 

 

서식

그냥 텍스트 서식과... 개체를 선택했을 때의 서식이 다릅니다. 서식메뉴를 많이 이용해 보세요~

 

 

 

 

 

설정 - 저장

 

 

 

 

 

 

 

입력

본문을 블럭지정하거나, 커서를 꾸욱~ 눌러보면 입력이 나옵니다.

선택된 상태에 따라 입력할 수 있는 내용이 다른데요. 아래를 참고해 보세요.

(한 줄을 선택하려면 일반 워드에서처럼 왼쪽 여백을 터치하면 됩니다.)

 

 

수식이 있지요.. 본문을 꾸~욱 눌러 열리는 입력창에 보면 선택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도 이용할 수 있고, 수식편집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수식편집기는 입력방법이 나와있지는 않기 때문에

수식을 이미 사용할 줄 아는 사람이 아니면 좀 어렵긴 할거에요.. 명령어와 기호를 알고 있어야 해요..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