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제 옵티머스 lte2를 몇일전 욕실에서 떨어뜨려 저모양을 만들었습니다..;

케이스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타일에 떨어지니 충격받아 깨지는 군요..ㅡㅡ

전 좀 두껍게 만들어도 되니 튼튼했음 좋겠어요. 두꺼우면 4.7" 정도면 그립감도 더 좋고 타자도 쉬워지는데..

이젠 하도 여럿 깨봤더니 별로 감각도 없고.. 또 깨졌군...;; 갈아타야겠다.. 덤덤하기만 합니다.

 

계~속 엘지만 써서.. 엘지가 빠르고 기능도 저한테 정말 좋긴 한데요. 지겨워서 이번엔 갤..쪽으로 갈겁니다.

(참고로... 평소 정말 잘 떨어뜨리는데요. 케이스가 있으니 일반 바닥이나 타일에도, 각으로 떨어지는것도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이번엔 타일에.. 그것도 턱ㅡ 하니 면으로 떨어져서 뒤집어지더만 저모냥이..ㅉㅉ)

 

근데... 자시~보면 아시겠지만 바깥 강화유리는 깨지지 않았습니다. 내부액정 LCD 판만 깨졌어요.

보시다시피 전화조차 됩니다. 터치도 되고, 알림도 볼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는 살아있기 때문에...

서비스 센터에 물어봤더니 봐야 알겠지만, 10만원에서 17만원 정도 든다고 하더라구요..?

 

위약금도 없고.. 잔여 할부 원금도 2만원 밖에 없는데... 굳이 그가격에 고칠 필요는 못느낍니다.

빨리 갤삼 버스나 오기를~~~~ㅜㅜ 너무 크면 운동갈때 지고 가야 하고.. 갤삼이 딱좋을것 같아요.

저번엔 갤3가 잘 깨진다길래 lg껄로 했는데.. 뭐 어짜피 깨지는건 아이폰이나 갤이나 옵이나 마찬가진것 같습니다.

 

헌데 이건 뭐.. kt는 번이만 하고, sk는 착기만 하니..원...ㅉㅉ kt 기변을 하던가, sk 번이를 하던가... 그래야 타지~~~~

어린이날이 다가오는데.. 잘 갈아타길... 빌어봅니다.. 또 떨어뜨릴게 뻔해서 비싼값엔 절대 못타요..ㅜㅜ

 

 

 

 

 

참... 오늘 인터넷을 뒤져봤더니 아이폰만 사설 수리점이 있는게 아니라(...;; 참 많이도 받았었죠..ㅜ)

옵티머스 사설 수리점도 있더라구요.. 내부액정은 7만원이라고 해요. 그래서 바로 수리보내놨습니다.

http://applepara.tistory.com/entry/옵티머스LTE2수리옵티머스LTE2내부액정-수리사진

이건 수리해서 아들줄거에요~~~ 나에게도 3만원 갤3를 달라~~~~~ㅡ,,ㅡ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