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안드로이드용 한컴오피스가 2014로 업그레이드되서 곧 출시할 예정입니다.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기기에서 작동이 가능할 텐데요. 소개를 보면 거의 PC 수준의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안드로이드용 한컴오피스는 2014 기반으로 심플한 메뉴 디자인에 H Word(hwp 한글: 물론 Docx도 호환될겁니다), H Show(show 한쇼: 물론 pptx도 지원할 겁니다), H Cell(cell 한셀: 물론 xlsx도 지원할 겁니다)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름이 자꾸 바뀌어서 헤깔리시죠.. H 제품은 모바일 제품, 웹 오피스로 구분하기 위해 이렇게 정하는가 봅니다.

아직 출시는 안되었지만, 한컴오피스 2014는 웹-모바일과의 연동이 자유롭고 doc, ppt, xls 등의 MS 오피스와 호환도 무난하며.. 또 모바일에서도 PC 제품과의 모양이 많이 흐트러지지 않습니다. 작동법도 모바일의 특징을 빼면 거의 PC 제품과 비슷하게 작동하도록 디자인됩니다..(이제까지의 추세로 보면요..^^;)

안드로이드 한컴오피스는 지금 출시되어 19,9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기존 안드로이드 한글에 씽크프리오피스의 스프레드 시트,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이 합쳐진 정도로 심플한 제품입니다. 지금 출시할 한컴오피스 2014 안드로이드는.. 소개로 봐서는 거의 PC 제품과 비슷한 정도..의 시연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많이 기대가 되네요. 디자인도 밝고 산뜻해졌고.. 아래 링크 시연처럼 테블릿에서 마우스를 사용한다면 아주 유용한 문서 편집 프로그램이 될 것 같습니다.

1Drive 한컴의 클라우드 통합/연동 클라우드죠.. 원드라이브와 연동되면 PC 한컴 2014에서 모바일로 파일을 보내고 받는데도 간단하고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MS 오피스 처럼 모바일 형식의 보기로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문서 모양 그대로를 보여 줄 것이기 때문에 더 유용할 거에요. 기대해 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kN5bRD4-VXk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