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정부 추억 치킨~


친구가 치킨집을 오픈했습니다~ 의정부역 가구거리 중간쯤 있는데요..

우리 수경양... 대박나길 기원하며...ㅎ 오픈 직전 사진을 올려 봅니다~

 


포장은 한마리 9000원  두마리 16000원이라고 하네용~ 저도 사왔는데 바삭바삭 약간 매콤 맛있어여~~~


불금인데 의정부 사시는 분들 치맥하러 들러 보세요~~~ㅎㅎ

 



 


 



앙...ㅎㅎ 인테리어는 또다른 친구가 맡아 했어요.. 심플하고 고급지네염~^^

수고들 많았어 정만아~ 우리 동창들은 애들이 이렇게 재주가 마나~~



 



 

 


 


 

 

 

 

 

 

 

 

 

 

 

 

 

 

 

 


 


주인장 열심히 닭을 튀기고 있구만요..ㅋㅋㅋ 아~~~~ 나도 가고 싶당..ㅜㅜㅜㅜㅜ


몇일내 꼭갈게 수경아~ 잘 튀기고 있쪄~~~ㅋ


완전 맛있게 생겼져~~ 불금에..... 친구들 다모이고....ㅜㅜㅜ 이런날 치맥하믄 딱인데ㅜㅜㅜㅜ


날 씹어라 얘들아ㅜㅜㅜㅜ 이몸을 튀겨 안주가 되어 주마~


앙~ 거기서 바로 먹음 더 맛있었을 걸~~~ㅎㅎ 집에와서 식어 먹어도 맛있넹~ 수경아~

 

 


쥔장~ 대박나시오~~~~


내가 가줬으니 대박 날 것이도다! 내가 올해 운발이 짱이거덩 ㅋ


의정부 '추억의 통치킨'은 오후 2시부터 오전 2시까지 영업한다고 해요~


포장도 가능하니.. 저렴하고 맛있는 치킨 새로운게 업나~ 찾으시면 들려 보세요. 통째로 튀겨 통치킨인가봐요~


의정부에 통치킨이 유명하더만요?


우리 친구 종남이의 치킨 체인점도 담에 소개할게여... 넘 바쁘넹~


얘들아 맛있게 먹으렴... 내 몫까지....... (나영아 정만아 수고 했당~)


 

 

 




제 친구 수경이의 의정부 [ 추억의 통치킨 ] 은...


의정부동 135-25 에 있습니다~ 031-875-9598 오늘 오픈했어여~

http://me2.do/xm8QnzbR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