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스마트폰을 쓰기전 제가 써봤던 스마트기기가 아이팟과 갤플인데요. 아이팟은 3.5인치, 갤플은 4인치였죠..ㅎ

이젠 5.8인치라는 어마어마한 크기로 발전했네요.. 예전 갤플.. 참 잘 썻었는데요. 화면도 적당하고 소리도 좋고, 낮은 카메라화소에도 사진도 잘찍히고, 인터넷이 좀 느리긴했지만.. 그땐 참 선명하고 좋다 생각했던 기억이 납니다. 4인치가 해상도가 떨어져도 화면은 참 선명한것 같아요. 그러니 아직 아이폰5가 그 크기를 못벗어나는 게 아닐까요..ㅋ

크기는 어마어마하게 커졌지만.. 사실.. 새로운 갤플이 완전히 대박 스펙은 아닙니다. 갤3처럼 다양한 기능이 있는것도 아니구요. 그냥 볼만한 정도..? 화면비가 딱좋기 때문에 동영상보기에 좋고, 소리가 빵빵해 음악듣기에 좋은 정도.. 뭐랄까.. 임재범노래를 TV에서 보다 콘서트에서 듣는 느낌? 소리는 정말 좋더라구요. 뭘봐도 소리는 귀에 쏙쏙들어와요.. 화면은...?? 음.. 아무래도 땡겨졌으니 선명도는 살짝 떨어졌습니다. 최신 스마트폰에 비해선 좀 떨어지고.. 갤2정도에 비해선 훨낫고.. 그정도.. 

 

 

 Desperado~ 이젠 임재범 노래같네요..ㅎㅎ

 

 

 

 

 

 

 

 

YBM 사전을 열어봤는데요.. 사진은 날려버렸는데.. 이게 완전 좋더구만요..

아닌게 아니라 갤플은 정말 학생용인가봐요. 이런 어플들은 공부에 진짜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