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이것도 이름을 하나 만들던지 해야지..ㅜ 맨날 뭘로 설명할까 고민입니다..

문단을 묶어서 설명할 묶음선.. 연결선.. 중괄호.. 괄호.. 하여튼 선을 표시할 한가지 방법입니다. 

 

한글 2010에는 여러문단을 묶어 설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중괄호, 대괄호가 있는데요.

2010이 없거나.. 도형을 사용하기 꺼려지시는 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방법을 한번 설명드려 봅니다.

 

 

 글자를 크게..

웃을지 모르겠지만.. 단순히 글자 하나를 크게 해서 묶음 표시를 할 수 있겠습니다. 줄간과 글자크기를 조정하면 의외로 쉽게 만들 수 있어요.

 

  1. 괄호는 글자를 키우면 너무 두꺼워 보이니 얇은 글꼴인 신명조.. 같은 글꼴을 쓰고, Alt+Shift+J 길죽하게 만들어서
  2. 글자 위치를 올리고 (글자 위치는 -100%~100% 까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3. 윗줄 줄간을 줄여보세요.

 

이건 서식을 이용해 만든 거니까요. 만든 후 스타일에 각각 적용해 놓고 스타일로 계속 사용해도 됩니다. 또는.. 근처 문단 전체를 블럭지정해 Alt+I 본문상용구에 넣어놓고 또 사용해도 되구요..

 

 

 

 

 

 

 

 

  문단부호의 위치를 보면 글자 위치를 알 수 있을 겁니다.

 

 

 

● 글자를 표에 넣어 보세요.

서식을 조정하기가 귀찮다면 표에 넣어 셀로 나눠 보세요. 이 표 자체를 글자처럼 취급하면 관리가 그리 어렵지 않을 거에요.

 

 

 

 

 

 

 

 

 

 ● 대각선, 중심선으로 만들기

표에는 대각선, 중심선이 있어서 쉽고 다양하게 모양을 낼 수 있습니다.

 

 

 

 

 

 

 

 

 

 

 

 

 

 

 

 

이미.. 포스팅한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들도 참고해 보세요. 참... 할일없죠? 이런 잡다한걸 자꾸 만들어내니..ㅋ

연결선, 특수문자 이용하기 http://ming0211.blog.me/60159286053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