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날씨도 따뜻해지고.. 운동갔다가 힘들어 늘어져 있다보니.. 널부러져 있는 내 큐브가 보입니다..

나도 중급, 고급이 하고 싶다... 하지만, 너무 바쁘다...

언젠간 나도 중급으로 업그레이드되겠다는 희망을 가지고.. 오~랜만에 한번 맞춰봤습니다.

참.. 느리군요...ㅡㅡ; 도대체 6초를 찍는 사람은 공식을 몇개나 알고 있는 걸까요? 아님.. 그냥 다 알아버린건가?? 천재??

동네 초딩이 제가 큐브 맞추는 걸 보더니.. 자기도 해본다며 희안한 방법으로 큐브를 맞추는걸 봤습니다.

도저히 공식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던데.. 너 그거 어디서 배웠니? 하니.. 그냥 그냥.. 제가 해본 방법인데요? 전 이거밖에 몰라요.. 하는 거에요.. 음.. 저도 예전 초딩때 그런방법으로 맞추려 해본적이 있었던것 같아요.. 한쪽 방향으로 계속 돌리는... 그래도 그걸로 완성은 해본적이 없는데.. 두줄 정도? 근데 그아인 맞추더라구요.. 도대체 이 큐브엔 어떤 미스테리가 숨겨져 있는 것일까... 뭔가 파고 들고 싶지만.. 전 너무 바쁜게 흠..ㅜㅜ 나중에 정말 한가하면 좀 생각해 볼일...;; 예전엔 미쳐 몰랐습니다. 3~40대가 한창 일할 나이라더니.. 정말 왜이리 할 일이 많은걸까요? 챙겨야 하는 것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고... 아직은 놀기만 하고 싶은 나이이건만.....;;;;

 

 

둘째줄 공식 부터...

1. 둘째줄 축의 왼쪽 맞추기 

 

 

 

 

2. 둘째줄 축의 오른쪽으로 들어가기

 

 

 

 

3. 셋째줄 윗면 + 로 맞추기

 

 

 

 

4. 셋째줄 측면 축 4개 맞추기

 

 

 

 

5. 셋째줄 면 색 완성하기 (아래 경우들을 맨 아래 모양으로 맞춘 후 완성)

 

 

 

 

 

 

 

 

6. 셋째줄 가장자리를 모두 맞춰 완성하기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