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특수문자로 원문자를 지원하곤 하지만, 숫자로는 거의가 20정도까지입니다.

나머지는 만들어 써야 겠죠? 원문자를 만드는 방법은 글자 겹치기입니다.

입력에 있는데요.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글자를 쓰고, 아래 있는 모양을 정하면 됩니다.

 

2010의 업그레이드된 글자 겹치기기능을 보면요..

1. 2010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모양안에 글자를 넣을 수 있습니다. 

2007은 숫자만 넣을 수 있고, 숫자도 3자리 밖에 넣지 못합니다. 2010은 9글자(숫자나 글자나)까지 넣을 수 있습니다.

 

2007도 글자끼리 겹치면 9글자까지 겹칠 수 있습니다. 글자끼리 겹치기는 2010도 거의 비슷합니다.

 2007  

 

2. 2010은 모양안의 글자는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50~150%까지...

   


3. 모양안의 글자는 위의 미리보기처럼 겹치지 않게도 할 수 있고(표의 한줄에 넣기와 비슷), 

  겹쳐쓰게도 할 수 있습니다.   모양안에 글자겹치기를 지정해서요.

 

넣은 글자가 너무커서 모양밖으로 삐져 나온다면 글자 크기를 줄이면 됩니다. 이 크기조정은 모양안에서만 조정되고 글자끼리쓰는 곳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4. 그밖에 새로운 모양들이 생겼습니다.

 여기까지는 2007에도 있구요. 

 2010은 세모와 그밖에 기호모양들이 새로 생겼는데요.

세모같은경우는 안의 공간이 작아서 속의 글자들을 많이 줄여 줘야합니다. 위의 세모21처럼요...

 

 

글자겹치기같은 경우는 늘 그랬지만, 특수문자(Ctrl+F10)와 글자, 다른 특수문자들을 조합할 수 있습니다.

 

한자(Ctrl+F9)등과도 조합할 수 있구요. 겹칠글자에서 단축키를 사용하면 됩니다.

  

 만들어 놓은 겹치기는 특수문자에는 넣을 수 없지만... 상용구로 저장해 또 사용해 봅니다..

   

 

넣을 문장, 단어, 페이지를 블럭지정해 Alt+I 하면 등록됩니다.
아래와 같이 준말만 넣어서 등록하면 나중에 쓸 때는 22 Alt+I 하면 실행..

이렇게 만든 상용구는 Ctrl+F3 으로 뭐가 등록되었나 볼 수 있는데요. 블럭지정한 상용구는 본문상용구, 직접 입력한 상용구는 글자상용구입니다. 글자상용구는 이 창에서 +추가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상용구는 화일마다 저장되고, 다른 컴퓨터나 다른 화일로 가면 없어집니다. 또 사용하려면 글자상용구의 저장을 이용해 저장해 다른 화일이나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는 있지만, 잘 되지는 않습니다. 그냥 자주쓰게 될때마다 저장해서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