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워드에서 줄만 떨렁 있는 것은 세가지 정도 입니다.

하나는 도형.. 도형의 을 그냥 넣은 것이죠... 이건 그냥 선택해서 지우면 됩니다.

   

 

또하나는 가로줄.. 페이지 테두리 안에 있는 가로줄입니다.. 이것도 그냥 선택해서 지우면 됩니다.

    

    

 

 

또는 테두리선인데요.. 워드에 있는 재미있는 기능이죠.

--------이렇게 하고 엔터를 치면 생기는 선입니다. ========이렇게 하고 엔터치면 겹선이 나타나구요..

 

 

이건 워드옵션의 언어-자동고침에 설정되어 있을 때만 됩니다. 


 

테두리선.. 참고로.. 옆의 가 선택되어 있으면 +-----+ 이렇게 표시해서 작고 귀여운 표를 만들 수 있습니다. 

http://ming0211.blog.me/60123174394 

 

 

테두리선은 어떤 땐 잘 삭제가 안됩니다. 옮길 수는 있지만, 선택이 안되니까요.. 

이게.. 문단테두리도 아니고, 글자의 밑줄이나 테두리도 아니고.. 코드도 없고.. 저도 좀 난감했습니다.

테두리선은 DEL로 삭제하면 되는데요.. 만들고 나서 바로는 삭제가 가능한데 지나쳤을 때는 잘 삭제가 안됩니다.

그래서.. 지워질때까지 쓴문장을 다 BackSpace 하기도 하고 했었는데.. --;;

 

테두리선이 있는 곳에서 Delete해도 지워지지 않는것은 테두리선이 그 윗문장의 중간에서 삽입된 것이라서 그렇습니다.

어디서 삽입했는지 알면 거기가서 DEL하면 되겠지만.. 그게 잘 알 수가 없으니까 이건 안되죠.

 

그럴 때는 윗문장부터 테두리선까지 블럭지정해서 오려 둔다음 붙이기를 하는데.. 원본형식으로 붙이기 하지 말고,

주변서식에 맞추거나, 텍스트만 붙여넣기 하세요. 그러면 테두리선은 붙이기 되지 않습니다. 

 


이 투명한 뭔가는.. 뭘까요ㅋㅋ...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