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삼성 벡레스 트윈챔버 싸이클론 청소기 VC331LWDCNA가 생겼어요..ㅎㅎ

 

 

 

 

 

 

 

 

 

 

위 그림대로 빤짝바짝 산뜻하고 예쁘기 그지 없습니다.

아래 손잡이는 밟으면 전선이 들어가요..

 

 

 

 

 

 

 

 

 

 

손잡이를 누르며 당기면 먼지통이 빠지고 뚜껑은 그냥 냄비뚜껑처럼 들어열면 되는데..

세워놓고 빼면 이게 뚜껑이 열릴 수도 있고 그아래 필터가 따라 나올수도 있을것같아요.

청소기를 눕혀놓고 먼지통을 빼는 습관을 들여야 겠어요. 불편한건 아니고 좀 불안하네요.

세워놓고 옮기려고 먼지통 손잡이를 들었더니 먼지통만 쑥 빠져 버렸어요. 이동할땐 눕혀서 들어야겠습니다.

 

 

 

 

 

 

 

     

원래 삼성 청소기를 썻기 때문에 이 흡입구가 좋은건 알고있어죠.. 단점이라면 뭐가 많이 들러붙는다는 것과

높이가 낮아 자꾸 들어줘야 한다는 것인데요.. 들러붙는건 좀 줄겠어요. 앞부분이 좀 바꼈네요..

앞에 솔같은 것이 양쪽에 세 개씩 나와왔죠.. 뺄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빼버려야 겠어요. 마루를 긁는것 같아요.

 

 

 

 

 

 

이... 흡입력 조절 스위치도 좀 바꼈습니다. 움직이는건 똑같은데 동그란 끝부분

[흡입력조절] 이라고 써있는 부분까지 갈때는 살짝 잠줘줘요.

전에쓰던 청소기는 넘어뜨리면 자동으로 작동됐었는데.. 그것땜에 좀 보완했나봅니다.

그냥 정지도 있고.. 잠그는 기능도 있구요. 그렇다고 세게 당기는건 아닙니다~

 

 

 

 

 

 

 

 

 

 

 

어두운데서 보면 연두색 같이 보여요.. 전 연두색을 좋아합니다~

 

 

 

 

호스가 흐물흐물 부드러워요. 보시다시피 다른 청소기완 다르게 자리차지를 훨씬 덜합니다~^^

무게는 너무가볍지도 않고 무겁지도 않아요. 너무 가벼워도 이상하더군요..??

연결부위는 쉽게 꽂히고 빠집니다.(완전쉬운 모델도 있습디다만, 이것도 괜찮아요~)

 

 

 

 

 

 

 

 

한번 청소했어요.. 우리집 한번 청소하면 이정도 나오는 군요~ 먼지가 좀 뭉쳐있는것 같기도 하네요..ㅎㅎ

예전 청소기는 삼성 벡레스랑 일반청소기였는데.. 소음은 예전 청소기와 같고..(특별히 시끄러울건 없어요)

세기는 약간 나아진듯 해요. 와이드 흡입구가 낮고 넓고 회전이 짱인 대신 흡입력이 좀 딸렸는데 나아졌네요..ㅎ

뭐 아파트에 먼지가 그리 많은 것도 아니고.. 너무 센것도 시끄럽고 필요없더라구요..^^

 

참.. 이 제품은 흡입구, 브러쉬가 거의 없어요. 싼 대신 필요없는건 뺀듯한데요. 뾰족한 솔 브러쉬 하나 있습니다.

전에 쓴 것이 모두 삼성이고 부속품들이 다 있어서 꽂아 쓰면 되겠지 했는데.. 불행히도 맞지 않네요.

 

http://www.samsung.com/sec/consumer/living-appliances/vacuumcleaners/cyclomax/VC331LWDCNA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