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자동 업데이트 기다리다지쳐 직접 USB 꽂고 젤리빈 업데이트 받았어요~ㅎㅎ 8분이면 되더만요..^^;

와~ 정말 젤리빈은 제 엘티이2를 새 신형 핸드폰으로 만들어줬어요. 정말 좋고 빠르고 부드럽고 선명해졌는데요?

이런걸 진정 업그레이드라고 부를 수 있을 것 같아요..^^ 지금은 아이에게 폰을 뺏겨 조금밖에 못만져봤지만,

큐슬라이드, 새로운 퀵메모.. 나머지 것들 모두모두 잘 되고 정말정말 좋습니다!!!!

 

 

 

 

 

 

 

 

 

 

 

다 필요없고 지워져도 상관없으니 그냥 시작 합니다~

결과적으로 없어진 것은 하나도 없었고.. 배경화면과 내가 새로 만들어놓은 앱 테마모양까지도 모두 지켜져 있었습니다..^^

 아~주 고무적이네요~ㅎㅎ 업데이트시간은 딱 8분... 컴이 좋지 않은 것에 비해 정말 빨리되고.. 또 엘티이2가 원래 빠르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모델이다보니 업그레이드 후 꺼지고 켜지고 다시 정리되는데 뭐그리 추가된 시간도 더 없었습니다..

엘지.. 역시 제가 선택을 잘했군요...ㅋ

 

 

 

 

 

 

 

화질 죽이져~^^

어쩜 이렇게 폰이 확바뀔 수 있을까요?? LTE2가 완전 달라졌어요!!

 

 

 

 

 

잠금해제도 역시 엘지가 짱! 4가지 정도있는데 모두가 맘에들어요~

 

 

 

 

 

 

 

 

 

 

~

 

 

 

 

 

 

 

 

 

 

 

 

잠금화면 시계가 이쯤은 되야~ㅋㅋ (원래있던겁니다~ 할머니냐구요? 네..ㅋ 저 할머니 됐어여~ㅋㅋ)

 

 

 

 

 

 

 

젤리빈으로 업데이트되면서 폴라리스오피스도 4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그건 나중에 또 찾아보기로하고..

우선 엘지 기본 키보드가 바꼈네요.. 터치가 아이폰처럼 부드럽고 자연스러워졌다고 하죠... 바로 좀 느낄 수는 있었는데요.

많이 체험은 못해봐서 자세히는 모르겠고.. 키보드 터치가 부드럽고 소리가 좀 부드러워졌어요.

아래.. 필기모드도 새로 추가됐고, 전화걸때 배경도 흰색으로 바꼈고 또, 좀 불편했던 백스페이스가 아래쪽으로 내려왔더군요..ㅎ 사진찍었는데 어디갔는지 모르겠어요.. 아래 키보드 역시 안정적인 쿼티 잘 쓰고 있습니다. 오타도 적고 쓰기 편해요..

 

 

 

 

 

 

원래 lte2가 화면 효과가 다양했는데요. 이번엔 바로 시연까지되서 적용하기가 쉽겠고,

또 와~ 회전목마 대박! 신기해요..ㅎㅎ 역시 엘지는 디스플레이쪽이 대박인게 맞더라구요..

아이폰처럼 선명하고 부드럽고 눈이 시릴정도에요..(물론 좋은 배경화면..ㅎ)

 

 

 

 

 

 

 

 

 

회전목마 모드 돌아가는 순간을 찍는다고 찍어봤는데 쉽지 않네요..ㅎ 하여튼 보면 바로 와! 뭐야 이거? 한다니까요..ㅎ 

 

 

 

 

 

 

 

 

 

여기 아래.. 뭔가 이상하죠..ㅋ 앱 아이콘이 사진이잖아요..? 계산기도 그렇고 facebook도...  

엘티이2는 원래 앱 아이콘을 몇가지로 변경할 수 있어요. 엘지 스마트월드에서 추가로 테마를 다운받으면

아주 여러가지로 변경해 쓸 수 있었는데요.. 요번 젤리빈에는 사진을 찍어서, 또 갤러리에서 찾아서..

이렇게 앱 아이콘으로 쓸 수 있어요. 아주 선명하고 또 재미있는것 같아요.. 우낀것만 모아서 우울할때 봐야 겠어요..ㅎ

위쪽 Photo Grid, BonJovi Lyrics 같은 모양은 다운받은 테마중 하나에요. 한 테마를 정해놓고 앱마다 다른 모양으로

골라넣으면 되요. 한번 꾹 눌럿다 떼면 보라색 붓이 나오는데 클릭하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들 신기해 해요^^

 

 

 

 

 

 

 

 

엘지 디스플레이 앞으로는 이런걸 만들려나 봐요.. 이게 도대체 뭔지..?? 뭐지??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