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전 참.. 런처는 싫어하는데... 얼마전부터 갤럭시의 아이콘이 갑자기 너무 지겨워져서..

런처를 찾다가.. 도돌 런처? 이 런처를 깔아 봤습니다.

도돌 도돌... 도돌폰.. 도돌 키보드.. 갑자기 일순간에 도돌...이 아주 쫙 퍼져있는데요....

아마 도돌폰과 NHN이 합쳐져서 그렇게 됐나봐요?

어쩜 이렇게 일순간에 확 바껴버렸는지...

Q2 키보드를 쓰다 갑자기 깔지도 않은 도돌키보드가 있어 놀라고

도돌런처 란걸 깔아보고 또 놀라고.. 아리송 하면서도 재미있습니다..

 

몇일 도돌런처를 깔아봤더니.. 참 이젠 런처도 많이 업그레이드 됐다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예전처럼 오류도 적고 기능도 종류도 엄청나고.. 쓸만한것 같아요. 익숙해져 봐야 겠어요.

첨엔 메모리를 좀 먹는지 화면이 한박자 늦게 뜨고 또 약간 다양한 설정이 헤깔리기도 했는데..

쓸 수록 적응이 쉽게되고 기존 폰에서 상상도 할 수 없던 희안한 것들이 다 되서 음.. 괜찮네요..^^

정말 느려터진 갤3 3g이지만.. 이번만은 한번 계속 써볼랍니다. 써볼만 한것 같아요.

 

  • 갤3에서 불가능한 '배경화면 이동' - 화면을 따라 배경화면도 함께 움직이는 것..
  • 맨아래 메뉴들 가로로 회전해서 추가로 쓰는 것... - 이걸 '독 화면 순환' 이라고 하더군요..? 1~5 개까지 조정해 쓸 수 있습니다. 독 아이콘은 한 창에 3~7개까지 가능
  • 또 화면 배경 앱 여러개로 배열하는 거... - '홈화면 > 화면배열 설정' 7*7 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약간의 오류가...ㅜ)
  • 그리고 갤4처럼 상단 '상태바 숨기기'도 가능하고, '독 숨기기'도 가능하고.. 또 높이도 조정하구요.
  • 배경말고 아이콘 팩만도 변경 가능하고,
  • 옵티머스처럼 '화면 전환 효과'도 여러가지로 정할 수 있고, 아이콘마다 모양을 바꿀 수도 있고, 백업도 가능합니다.
  • 특정 어플 아이콘을 투명하게 숨길 수도 있고, 아예 어플 이름들은 다 숨길 수도 있습니다. - '홈화면 > 아이콘/위젯 이름 숨기기' - 어플이름을 숨기면 아이콘만 있어 어떤 아이콘 팩에서는 무슨 어플인지 잘 알 수 없긴하지만, 그래도 깨끗하고 예쁘긴 해요..ㅋㅋ 또, 아이콘 크기도 조절할 수 있어요. 설정이 끝도 없이 다양해요.. (어려운 편은 아니고..ㅋ 쏠쏠한 재미가 있네요..ㅎㅎ)

 

 

 

  

 

  

 

 

도돌 런처를 깔으면 평소쓰던 설정위젯 말고 도돌런처의 빠른 설정이랑 퀵 설정이 깔려있는데요.

이게 아주 나름 편리하더라구요? 폰 위젯의 것보다 깔끔하고 예쁘고 또 테마, 아이콘팩 별로 모양이 조금씩 변해서 귀여운것도 있고 그래요.. 또 바로 아이콘만 꾸욱 누르면 아이콘 모양을 다른 아이콘 팩의 것으로 바꿀 수도 있고, 바로 삭제, 아예 설치 자체를 삭제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퀵설정... 위치에 따라 모양이 바뀌는 군요..^^

 

  

 

 

 

또... 아래 메모리 클리너... 메모리가 부족해 허덕이는 갤3 3G에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갤3는 바로 메모리 정리하는 위젯이 없어 어플위젯의 씨꺼먼 '애플레이션 관리자' 들어가서 또 메모리 정리해야되서 불편해요. 이눔의 메모리는 정리해도 71%ㅠㅠ 역시 메모리는 최소 2기가는 되야..ㅜㅜ;

 

 

 

 

메뉴... 메뉴 버튼 눌러도 나오고 빈 화면 꾸욱 눌러도 나오는 메뉴.. 메뉴에 또 많은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테마, 배경화면, 아이콘 팩, 이 모든 런처의 설정...

 

  

 

 

 

테마에 보면 '투명 아이콘' 이라고 있는데요..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네요..^^ 어플이름도 숨길 수 있으니.. 어플을 꺼내놓고도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한도 끝도 없는 테마.... 이 테마들이 참.. 어디선가 본 듯한 것도 많지만..(마치 LG 스마트월드 테마에서 본 것들과 좀 비슷해요. 설정 방식도 좀 비슷하고) 웹툰 테마.. 연예인 테마.. 등 신선한 것들이 대부분이라.. 기회가 되면 한번 받아 보고도 싶습니다..ㅎ 갤3가 버텨줄지.. 아직까지는 설정을 끝없이 바꿔도 잘 따라주고 있는데요..ㅋㅋ * 설정하고 나서 일정기간 런처 홈을 읽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리기도 하지만, 나아지고 있습니다.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