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출처 지식Q&A > 컴퓨터통신 > 소프트웨어 > 문서관리소프트웨어 > MS오피스 > MS워드

 

질문: 워드 기능에 대해서 질문잇어요 비공개 / 2012-09-05 10:37

 

제사 지방을 쓸껀데 세로로 9줄인데

각 줄마다 글씨수도 달라서 틀을 정해놓고 그 정해진틀안에서 글씨가 비율맞춰서 들어가도록 할수잇는

기능잇나요? 

그리고 왼쪽 옆 왼쪽 위 딱 붙여서 프린트되도록 되는 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re: 워드 기능에 대해서 질문잇어요 ming0211 / 2012-09-05 23:46

 

틀은 만들어도 되고, 만들지 않으셔도 됩니다. 워드는 틀(표) 안에서도 텍스트 자동맞춤이 되고 일반 본문에서도 텍스트 자동맞춤이 됩니다. 표안에선 속성창의 옵션으로 지정합니다.

 

워드의 텍스트 자동맞춤은 균등분할(문단 정렬 중 하나) 명령을 같이 사용하는데요. 단락 기호를 포함시키면 균등분할로, 단락기호를 빼고 지정하면 텍스트 자동맞춤으로 사용됩니다.

 

먼저 기준이 될 글자의 너비를 알아보기 위해 아래처럼 문단부호를 빼고 선택해서 Ctrl+Shift+J 해보세요.

그 글자 수에 맞춰 다른 글자들의 글자 수도 정해 주면 됩니다.

 

문서의 일부분이 아니라 전체에 크게 지정하려면.. Ctrl+A 해서 균등분할 해도 되긴한데.. 그럴 일은 없으실것 같아요.

 

 

여백은 페이지 레이아웃의 페이지 설정(사용자 여백 설정)에서 하는데요.

여백에 딱붙여 인쇄한다고 하셨지만, 최소한의 여백은 주셔야 합니다. 워드는 아마 5~7mm 이하로는 인쇄가 안될거에요. 프린터마다 다르니 만드신 후 꼭 인쇄 미리 보기를 확인하고 인쇄하시기 바랍니다.

위쪽 여백과 머리말여백을 같이 없애주셔야 하고 둘 중 한 여백만 5~7mm... 주시면 됩니다.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