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젤리빈을 업데이트한 후 안드로이드 한글(한컴오피스)이 동작을 안하고 자꾸 꺼지는 현상이 생겼습니다.

전 지우고 새로 설치했는데.. 앱 데이터를 지우면 된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설정 > 앱으로 들어가세요~

 

 

 

 

 

 

 

 

 

 

 

 

 

 

 

 

 

 

 

 

참고로...

폰에 설치해놓은 글꼴들이 있죠.. 이건 한컴오피스 한글의 글꼴에도 표시되는데요. hwp는 이 앱으로도 컴퓨터의 한글로도 같은 문서이고 호환도 완벽하게 되지만, 이런 폰에만 있는 글꼴은 컴퓨터 한글 프로그램으로가면 나타나지 않습니다. 당연히 이해가 가시겠죠~ 혹시나 해서...^^;

 

 

 

또... 작은 스마트폰의 화면으로 문서를 작성하려면 답답하고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확대를 해서 입력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한글은 따로 설정이나 보기에 들어가지 않고 손가락 움직임으로 화면이 확대/축소가 가능한데요. 많이 확대해놓고 입력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삽입 - 카메라로 바로 찍기 로 사진을 찍어 문서에 넣는 경우.. 사진이 엄청나게 크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런경우 확대된 화면때문에 사진이 더 줄어들지 않고 어떻게 할까 깝깝하곤 하는데요.

이럴땐 한번 오려두기 했다가 화면을 줄인 후 다시 붙이기 해보세요.

화면을 축소해 놓으면 그림 테두리가 나오기 때문에 쉽게 줄일 수 있습니다.

제 폰으로 사진을 찍어 넣어보니... 한 페이지가 꽉찰정도로 크게 들어가더라구요..ㅜ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