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신한카드쓰고 핸드폰요금 할인받기....

복잡하다 귀찮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제가 써보기엔 뭐 그리 어려운 것도 아닙니다.

 

예를 들어.. 저희집은 인터넷을 엘지 파워콤이랑 매가패스를 쓰고, 전화는 KT, 핸드폰은 KT SK를 쓰는데요.

KT는 인터넷과 핸드폰을 묶어서 할인을 받을 수 있더라구요? 요즘도 할인되서 빠져나가는지.. 아들 폰이 18000원 기본요금제인데 15,840원이 나가는걸 봤습니다. 거기다가.. 카드를 쓰면 핸드폰요금을 할인해주는 카드를 회사별로 다~ 만들었어요. 매달 7~12천원.. 그이상도 할인해주는 카드가 요즘 많이 있잖아요? 그것들을 발급받아 쓰라는 금액까지 쓰면 그냥 핸드폰요금이 할인결제 됩니다. 카드에서 무슨 혜택을 받는거로는 핸드폰 요금 할인 받는게 제일 쉽고 좋은 것 같아요..

 

전 나가 돌아다니지도 않고.. 전화도 거의 쓰지 않기 때문에 핸드폰요금이 정말 조금 나갑니다.. 34요금인데 23000원 정도?? 가끔 친척들을 만나서 얘기하면 "정말??" 믿을 수 없다는 듯이 물어봅니다.. 전 핸드폰을 잘 깨뜨리고 전화하는것도 싫어(한달 30분?) 핸드폰은 항상 비싼걸 사지 않고 싸게 잘 사서 쉽게 바꾸는 편이에요.. 얼마전 호갱님 어플로 테스트를 해보니..ㅋ '휴대폰을 사려면 저한테 한번쯤 물어보는것도 좋겠다'고 결과가 나오더군요..하하~ 그렇게 해서 제가 바꿔준 친구는 지금 3만원로 폰(갤3)을 자~알 쓰고 있고.. 귀찮다며 속는다며 동네 쬐~끄만 매장에서 구입한 저희 옛 알바는 같은 폰을 지금 6만원대로 쓰고 있습니다. 그것도 막 난리난리쳐서 깍은게 그정도에요..ㅎㅎ 찾아간 사람이 바보죠..ㅋ(할원이 90만원정도였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호갱인증~)

 

 

핸드폰을 싸게 좋은걸로 잘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쓴 요금을 다 내지 않는 방법을

찾아보는것도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전 쓰지도 않는 기본요금 나가는게 정말 아깝거든요..ㅜ

각 카드사에보면 핸드폰 요금을 매달 8천원 정도씩 할인하는 상품들이 많아요.

일시불+할부로 30만원만쓰면 매달 8천원씩 할인되는게 보통이에요. (서비스, 금융상품XX)

매달 30만원 결제가 어려울것 같나요...? 살림하는 사람이라면 공과금만 몰아넣어도 30만원은 금방되는데요..

좀있으면 해제된다고도 하지만, 관리비... 또 핸드폰요금, 전화, 인터넷, TV...

(가스비와 수도, 국민연금, 건강보험, 재산세 같은 나라 공과금은 거의 안되고 전기세는 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거기다 철마다 날라오는 자동차세, 자동차보험, 환경부담금...도 카드로 낼 수 있고..

대부분의 카드가 50만원을 쓰면 1만원이나 만2천원... 등으로 추가로 더 할인해 줍니다.

이런 특별한 공과금 내는 달은 더 할인을 받을 수 있겠죠..^^

그래서 저희 집처럼 LG 인터넷, KT, SK 전화를 다 가지고 있는 가정이라면 매달 꽤 많은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할인되는 카드는 신판금액과 연회비를 꼭 확인!

카드에 따라 어떤것은 핸드폰을 꼭 연결해놔야 다른 것 요금도 할인되는 경우도 있지만,

보통.. LG나 KT나.. 인터넷이나 전화나 핸드폰.. 중 하나만 그카드에 자동이체 해놨다면

일시불, 할부 30만원만 넘으면 무조건 할인되서 요금이 청구됩니다.

(할부는 절대 하면 안되겠죠..^^ 포인트가 안쌓여요~~~ㅋㅋ)

 

- 일시불, 할부 30만원 이상 결제하는데..

- 각 카드별로 해당 통신사(인터넷..) 요금 하나는 꼭 자동이체를 시켜놔야 합니다.

   (예, Kt 카드는 매가패스나 집전화나 TV.. 핸드폰 KT요금...중 하나이상..)

- 연회비는 이왕이면 싼 국내용으로..

- 통신사가 여러개니 카드가 많아지겠죠..? 카드는 왠만하면 한 카드사로 묶어서..

   (묶으면 연회비가 할인되고 청구가 한장으로 나와요)

- 이렇게 해놓으면 헤깔립니다. 공과금은 한 카드로 몰아놓고 나머지 카드는 생활비 결제

   (그래야 최소한 하나는 채워지고 나머지 얼마나 써야되는지 아니까..)

- 대부분은 카드로 결제하고 굳이 채워지지 않으면 그냥 놔둡니다. 안받으면 그만이니까요..ㅋ

  하지만, 공과금으로 빼고 생활비로 사용하면.. 왠만하면 카드 3장 금액은 다 채워집니다. SK LG KT 3장..

 

 

 

전 신한카드 밖에 쓰지 않기 때문에 신한카드로 좀 알려드려보면...

lg http://me2.do/FZfmTUc3  엘지 신한카드가 참 좋은것 같아요..

 

 

 

 

 

kt http://me2.do/5qT1E6RE  kt 요금은 찾아보면 집에 하나씩은 꼭 있습니다..

 

 

 

 

 

sk http://me2.do/GiLkoPYf  잘못 고르면 인터넷요금만 할인되는 카드로 발급됩니다. 제가보기에 신한에 폰요금 할인 skt 카드는 이거 하나~

 

 

 

 

 각각 카드별로 따로 할인 되지만, 한 카드에 Show...가 두개이상있다면 하나만 할인을 받습니다.

 그러다 그 핸드폰..이 해지되면 다른 것으로 넘어가 할인을 받구요.. 아마 핸드폰이 꼭 자동이체되어야 하는 카드도 있는듯...

 

 KT=스마트폰, LG=인터넷

 

이런게 다~ 생활의 지혜 아니겠어요?ㅋㅋㅋㅋ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