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요즘 핸드폰에는 NFC라고.. 커버뒤에 뭔가가 붙어 있죠.. 옵티머스는 NFC 태그도 주고 뭐 하는데요..

실제로 그리 사용은 해보신적 없을 거에요. 버스카드나 쓸까..

평소에는 갖다대도 URL 링크나 이전되지 잘 공유되지 않는 것도 많더라구요..

하지만.. 같은 포털 어플이 깔려있다거나.. 전화번호를 공유할 때는 이게 참 편하더군요..

갖다 대기만 하면 번호가 옮겨져서 주소록에 저장되고.. 내가 보던 내용 링크 보낼 필요없이

갖다 대서 열어보라고 하고.. 베터리 절약하느라 꺼놓지 않으면 쉽게 몇가지를 옮길 수는 있는 것 같아요.

블루투스는 검색, 수락, 패어링 해야 하고 복잡한데.. 이건 갖다 대기만 하니 쉽긴 쉽죠..

 

삼성에는 NFC 말고도 에스빔이라고도 있는데요.

전 그 차이는 잘 모르겠어요. NFC 보다 좀 더 잘 공유되는 건가보다...

뭐.. 같은 삼성 에스빔끼리는 사진도 공유되더라... 그정도?

음악을 옮겨보거나 광고처럼 다양하게 활용해보지는 못했어요.

그렇게 해볼 폰도 주위에 많지 않고..

 

그러다 얼마전에 옵쥐프로를 한번 만나.. NFC를 해봤는데요. 의외로 에스빔만 사진이 옮겨지는게 아니라

옵지프로랑도 이제는 사진... 등도 잘 옮겨 지더라구요? 음.. 업그레이드 됐네...?

이젠 좀 쓸만하겠군....ㅋㅋ

 

또하나...

그 옵지프로가지고 있으신 분이 K파머스... (농민의 SNS 공유 어플이죠...)

K파머스 어플을 만드신 분이었어요.. 그분이 이 NFC을 활용한 깜찍한 사업을 또 하시더라구요...

우리 오빠처럼 스스로 광고 판매 유통을 하는 농부... 또 농촌체험 마을, 브랜드 농산물 등에 활용가능한

NFC가 포함된 예쁜 간판을 만들어 주는 것이었어요.. 그이름이 K파머스 스마트 농장간판..

물론 이건 일반 자영업자에게도 환영할 만한 사업이긴 하지만..

이분은 주로 농민 쪽 일을 많이 관심있어하시고 개발하려 하시는것 같았어요.

블로그하는 농협직원 식사랑농사랑의 박규관 차장님과 함께.. 농민들에게 쉽고 간편하게 사업을 알리고

로컬판매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아이템들을 여럿 짜고 계시더라구요..

 

http://blog.naver.com/mbros 

여긴 K파머스 윤성진 대표의 블로그이구요..^^ facebook은 http://me2.do/5qTJNsKd 지금 바로 들러보세요. 우리농촌은 이렇게 업그레이드되고 있어요~

 

http://blog.naver.com/pkk0325 

여긴 블로그명을 맨날 바꾸시는 식사랑 농사랑의 '팜스테이 박' 박규관님의 블로그입니다. 농협에서 하는 다양한 행사와 체험활동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들러보세요. 포스팅은 참 자주 하시는데... 검색의 기술이 없으시더라구요..;; ㅎㅎㅎ 그래도 이런 블로거가 진짜 블로거입니다. 식사랑농사랑 교육 체험사업을 요즘 추진 중이시랍니다.. http://blog.naver.com/pkk0325/120193035396

 

 

저희 오빠의 백학쌀닷컴도 이 간판을 주문했어요. 모양도 너무 예쁘고 NFC에 QR코드까지~ 쓸만하겠죠..^^

www.haessal.net 이.. 9분도 쌀을 현미랑 같이 20kg 55,000원에 파는 백학쌀닷컴의 쇼핑몰입니다.

 

 

이 한길버섯농원이 샘플인듯.. 여기 저기 들고 다니셔서 여기 광고좀 되겠어요..ㅋㅋ 번창하실거에요..ㅎ

 

 

 

우리 현서의 통통손이에요..^^ S-빔을 안키고 NFC만 켜놔도 URL로 연결이 됩니다.

QR 코드 처럼 큐알 코드 읽는 어플을 열을 필요 없이 상단메뉴만 내려서 NFC만 켜놓으면 되요. 이미 켜놓고 쓰시는 분은 그냥 갖다 대기만 해도 되죠... 연동... 공유에 아주 간편하고.. 또 재미있어요..ㅎㅎ

 

 

 

 

 

 

 

갖다 대라고 써있죠?

NFC는 상단 메뉴나 설정-무선 및 네트워크(경우에 따라선 - 추가설정이나 - 더보기 안..) 안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에스빔 말고 NFC만 켜놔도 연락처 주고 받는데 편해서 꽤 괜찮아요... 최신형 핸드폰이 요즘 급속도로 퍼지고 있으니까요. 금방 쉽게 활용될거에요..

 

 

 

 

이 남자다운 손은 저희 남편....ㅜㅜ; 링크가 연결되면 다시 카카오톡이나 카스 등으로 공유 시킬 수 있어요.

 

 

 

우리 명함 교환식이 있었죠~^^

제가 사업 잘되시게 빵 터트려 드린다고 했는데..ㅜㅜ 마침 논문 편집 기간이랑 겹쳐서..;;

하나도 도움이 안되어 드렸네요...ㅋㅋ 하지만.. 제가 안도와드려도 이 아이템은 아주 대박날 듯 멋집니다.

K파머스처럼 농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아이템 같아요..

 

 

 

    K파머스도 멋져요~ 한곳에서 여러곳으로 포스팅을 할 수 있어요.. 한~ 방~ 에~~~

 

 

 

 

 

 

 

 

  명함 예쁘죠~^^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