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왜... 뉴스 보다보면 상하좌우에 광고들이 빼곡~하잖아요?

뉴스는 주먹만하고 광고로 도배가 되어 있죠~ㅋㅋ 야시꾸리한것만 있어가지고는 짜증나고는 한데..

요즘은 많이 옷광고도 나오고 뭔가 내가 자주 이용하는 것들이 나오는 것 같아요..

 

오늘은 터치 PC가 궁금해서 뉴스를 보다가...

ㅎㅎㅎ 갑자기 백학쌀닷컴이 뉴스 광고에 나오는 거에요...ㅋ

완전 재미있어요. 11번가 상품이 연결돼서 나왔는데요.

 

거 신기할 노릇이네....... http://me2.do/F1UghxNF

 

 

 

참.. 신기하죠? 이 광고는 우리가 낸것도 아니고..

물론 11번가 등에서 백학쌀닷컴 쌀을 팔고 있기는 하지만...

어떻게 뉴스광고에 나오게 됐을까요?

특별히 11번가나 뉴스광고 회사와 계약을 한것도 아니구요....

뭘까... 뭘까.....

 

 

 

 

요런 광고들이 돌아가며 나왔어요...

 

 

 

 

 

찬찬히 보니.... 이건 내가 몇일전 쇼핑때 검색해본 것들이에요. 백학쌀닷컴은 제가 포스팅을 위해 검색해 들어간 것이구요..

배토시... 스포츠타올... 충전기... 이런 조합이 그냥 보기엔 좀 안맞잖아요?ㅋㅋㅋ 제가 검색해 본 것과, 또 그 비슷~한 것들이에요. 양옆에 있는 옷광고도 내가 주로 여는 쇼핑몰.. 내가 열어본 옷들이고... 하하하 정말 요즘은 스마트 시대군요...

아무리 제 컴퓨터에서 검색해 봤다고는 하나.. 호.... 이런것에까지 세심하게 연결시킬 줄이야~

정말 세상이 달라보여요....

 

 

하지만.. 또 이상한 것이... 아래 어바웃의 것들은 제가 검색해 본적이 없는건데요. 샘물따윈 살필요가 없거든요..

헌데... 여기도 백학참쌀이 올라있는것 보면 이것도 신기해요.

오빠에게 물어봤더니 어바웃엔 광고도 내지 않았대요.. 이건 뭔가...?

이건... 어느정도 고무적인 현상이 아닐까요? 광고도 안했는데 검색되 표시된다니...ㅋㅋ

하여튼 재미있는 하룹니다~^^ 

 

 

 

 

 

 

 

 

 

 

 이렇게 돌아다니네요...^^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