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지난 10월 10일 한컴의 한컴오피스가 2014버전으로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한컴2014, 한글2014는 협업과 웹 모바일 연동에 중점을 둔 버전입니다.

 

협업

= 오피스 커뮤니케이터.. 내 문서를 다른 사람과 같이 편집하고 대화할 수 있는 명령입니다.

 

 

웹과의 연동

= SNS와의 연동 : facebook, twitter, 블로그에 이어 네이버 '미투데이' 추가 - 한글에서 바로 트윗, 상태, 블로그에 글을 올릴 수 있습니다. 블로그 같은 경우는 그림도 표도 그대로 올라가기 때문에 배치가 너무 어지럽고 요란한 문서만 아니라면 블로그 백업용으로 아주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디터에 바로 복사해 옮기면 훗날 사진이 날라가죠... 한글에 복사해 붙인 후 블로그로 올리기~

= 우체국으로 바로 편지를 보내는 '인터넷 우체국'이 한층 빠르고 간단하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xls 주소록과 한/글 문서로 편지를 보낼 수 있고 봉투와 인쇄는 우체국에서 알아서 만들어 보내줍니다. 가격이 칼라기준 580원.. 흑백 380원? 대량 발송은 더 저렴합니다. 동문회 편지.. 초대장.. 정도로 보내면 한글 문서로 모양도 낼 수 있고 주소도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어 정말 쉽게 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씽크프리 온라인' 웹폴더와의 연동이, '씽크프리 드라이브' 그러니까 구글 드라이브, 박스넷, 드롭박스, 에버노트 등 클라우드를 통합한 '씽크프리 (원)드라이브'의 연동으로 아주 대폭 확대되었습니다. 씽크프리 드라이브는 씽크프리온라인의 아이디를 그대로 사용해 로그인 할 수 있는 클라우드를 통합 관리하는 클라우드 서버입니다. 누구나 사용하는 클라우드를 쏙쏙 모아, SNS 사진 파일까지 연결해 쓸 수 있는... 웹 오피스도 추가될 아주 유용한 클라우드가 될 예정인데요. 그 씽크프리 드라이브를 한컴오피스 2014에서도 바로 연결해 쓸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아마도 곧 모바일 버전들도 업그레이드 버전이 나올 예정이라고 하는데.. 어떤 멋진 연동/공유를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일반 사용자는 아직 가입이 불가능할 수도 있음... 기다려 보시길...

 

 

불러오기, 저장하기 창에서 바로 씽크프리 드라이브 폴더로 연결해 문서, 그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링크를 보면... 구글 드라이브의 파일을 열고 있는 걸 아시겠죠?

편집후 저장하면 원래 클라우드인 구글 드라이브에 저장이 됩니다. 내 pc로 저장하려면 다른이름으로 저장해 가져오면 됩니다.

 

 

한글에서 바로 씽크프리 드라이브를 찾아들어가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씽크프리온라인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페이스북, 트위터의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됩니다. 가입이 복잡하진 않습니다. 구글 정도.. https://drive.thinkfree.com/ 

 

 

 

씽크프리 드라이브는 아래와 같은 클라우드, SNS를 연결 시킬 수 있으며..

따로 내 Storage에 파일을 올리거나, 새 웹 오피스(doc, ppt, xls)를 ms 오피스 없이 바로 만들어 추가해 놓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뷰어도 가능하겠죠.. 편집도 가능하구요..

문서 뿐만 아니라 사진 같은 경우도 Pixlr 에디터 가 있어 포토샵처럼 편집할 수 있고

Picasa 어플과도 연동이 되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기본으로 설치된 구글+ 사진 자동올리기를 이용하면 폰의 사진을 보내기 없이 그냥 한컴2014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