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엠에스워드에는 구역을 많이 쓰게 됩니다. 다른 머리말을 넣을 때도 구역을 넣어줘야 하는데요. 

이 구역을 없애고 싶으시면, 또는 연결이 끊겨 다르게 나오는 머리말을 같은 머리말, 쪽번호로 이어서 쓰고 싶다면 몇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구역찾기  

 

1. 단락의 편집기호(단락기호)를 키고 보는 것입니다.

 

2. 아래 표시줄의 초안으로 보는 방법 입니다.

      나오는 모양은 비슷한데, 편집기호는 페이지여백, 머리글등이 표시되고 초안보기는 여백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3. 구역이 나뉜 첫글자로 이동인데요. 표시줄의 페이지부분을 눌러 구역번호를 정하면 바로 이동됩니다.

       

 

4. 이동막대 아래 쪽에 있는 찾아보기로 이동하기 입니다. 커서 아래쪽으로 찾아줍니다.

       

 

 

구역없애기  

 

1.역을 없애시려면 -구역1- 이 끝나는 부분에 있는 구역나누기를 DEL 해서 지우면 됩니다.

아래 그림을 보면 ====구역나누기(다음 페이지부터)==== 라고 되어 있는데요. 이 앞쪽에서 글자를 지워버리면 구역이 없어집니다.  아래한글같은 경우는 뒤에서 백스페이스 ←해도 되는데요. 워드는 백스페이스로 지우면 없어지지 않고 다시 생기기 때문에 앞쪽에서 Delete 키로 지우셔야 합니다. 구역이 없어지면 페이지(머리글)는 자동으로 붙습니다.  

 

2. 구역을 지우는 것은 아닌데 그냥 연결을 하셔도 됩니다.. 머리말에 직접 들어가서 변경하는 데요.

아래를 보면요. 구역을 연결하실때 이렇게 노랑색이 있을때는 연결된 상태입니다. - 노란색이 없을 때는 연결이 끊긴 상태구요.  

  

 

이 연결이 끊긴 아이콘을 다시 누르면 아래와 같은 연결메세지가 나오면서 연결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연결끊기는 머리/바닥글이 따로 따로 입니다.)

 

 

3. 아래같은 경우가 연결이 끊긴 상태인데요. 

이렇게 끊긴 상태에도 전페이지에 가서 머리글/바닥글을 복사해온 후 아래처럼 다음 구역 머리글에다 갖다 붙이기하면 페이지는 자동으로 변하면서 앞 머리글의 내용과 같은 머리글을 쓰실 수 있습니다.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