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ce

티스토리!!!! 날 무시하지말라!!!!!! 난 이분야 랭킹 1위인 사람!

 

 

 

아직은 별다른 차이점이 보이지 않는 ms word 2013을 소개합니다.

 

 

 

역시나... 백스테이지 테마가 바꼈습니다. 윈8모냥...

이 백스테이지 파일 메뉴는 워드옵션에 파일을 열거나 저장할때 백스테이지로 가지 않게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아는사람은 이 답답한 백스테이지를 건너띄고 열 수 있겠습니다.

 

 

 

오피스2013이 아니라도 윈8은 이 Windows Live 계정을 넣게 되어 있죠. 계정이 켜있다면 오피스안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SkyDrive 웹폴더도 바로 열어볼 수 있어요. 윈도우즈라이브는 블로그, 포토앨범, 페이스북, MSN 같은 SNS...와 SkyDrive 웹폴더를 모두 한번에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 워드에서도 페이스북과 SkyDrive가 자동으로 연결되어 있네요. 저장하기에 웹폴더를 선택해 저장하거나, 열기에서 바로 웹의 문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건 2010에서도 마찬가지이긴 했지만, 좀더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것 같습니다.

 

 

 

 

테마.. 배경(편집화면 바깥)을 바꿀 수 있어요. 스카이드라이브의 모양처럼요..ㅎㅎ

 

 

 

 

메뉴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우선.. 빠른 실행도구모음... 터치에 관한 옵션이 들어가 있습니다~^^

 

 

 

홈 메뉴 - 메뉴가 심플하다못해 좀.. 너무 미니멀해뵈는데요..ㅜㅜ 익숙해지겠죠? 내용은 모두 그대롭니다. 탐색창, 선택창은 모양이 좀 백스테이지 같아 졌네요..ㅋㅋ 내용은 모두 그대롭니다..

 

 

 

 

 

이 번호스타일, 합자, 스타일집합은.. 완전히 새로 생긴 메뉴인데요. 실제 가능한 글꼴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좀 지켜봐야 할것 같아요.. 어찌됐거나 한글에 적용될것 같지는 않습니다..;

 

 

 

 

 

삽입 메뉴가 좀 많이 달라졌습니다. 온라인그림, 오피스용 앱(아직 오피스 앱스토어를 사용못합니다), 온라인 비디오가 추가되었습니다.

 

 

 

궁금하실.. 표 메뉴를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변한건 별로 없지만.. 메뉴가 그래서 그런가..^^ 많이 바뀐것 같습니다..ㅋ

 

 

 

 

 

 

 

 

 

 

 

그림 도구...

 

 

 

 

 

위 그림을 보면... 레이아웃 옵션 우클릭 메뉴가 많이 바꼈습니다.. 예뻐졌어요..ㅎㅎ

텍스트 상자.. 좀 추가된것도, 삭제된것도 있습니다. 추가기능을 설치하면 살아나겠죠..^^

 

 

 

개체의 선택창을 좀 보겠습니다. 홈 메뉴 - 편집 탭에 있는데요. 내용은 같고.. 모양이 좀 바꼈습니다. 참고해 보세요~

참... 이 docx의 다중선택이 쉽지 않았는데요.. 제가 좀 만져보기에는 아마 괜찮아진것 같습니다. 선택의 개체선택을 선택해놓고 드래그하면 페이지별로 개체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요.. 한번 해보세요. 이젠 호환모드로 바꾸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ㅎㅎ

 

** 아래 상단 메뉴(도움말, 리본메뉴 탭설정등은 이전 포스트 참고..)

2012/10/31 - [MS 워드.../새로운 기능.. 기타] - MS word 2013 메뉴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머리글..

 

 

 

 

 

2013의 메뉴에서 제일 큰 차이점이라면 디자인 탭이란게 생겼는데요.. 이건 홈-스타일의 스타일 모음에 있던 내용들과 페이지레이아웃의 일부 명령들을 모아놓은 것입니다.. 왜 빼놨는지 모르겠어요? 스타일모음을 잘못건드리면 아주 골치아파지는데요.. ** 함부러 새 스타일모음... 특히 꾸미기형 쪽은 건드리지 않는게 좋습니다..;; 이 모음을 바꾸면 홈의 빠른 스타일이 그에 맞게 변경됩니다.. 손안대고 편집하기는 좋죠.. 내맘대로 안되서 그렇지..^^;

 

 

 

페이지레이아웃... 일부가 디자인으로 빠진만큼.. 메뉴는 조금 바꼈습니다. 명령들은 모두 그대로고.. 아래 보면 개체의 안내선... 맞춤 안내선이란게 생겼는데요. 한글을 의식했나요?ㅋㅋ 이건 맞춤 명령에서 선택/해제합니다. 보기에서 선택하는것이 아니라요.. 

 

  

 

  

참조.. 목차.. 마찬가지입니다..

 

 

 

변경내용.. 내용은 마찬가지지만 위치가 좀 바뀌었습니다.

 

 

 

개발도구.. 워드옵션에서 꺼내야 하는 메뉴죠.. 사용자정의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밍모... 이건 사용자 메뉴.. 한번 넣어봤어요~^^

 

 

 

 

 

워드옵션을 보여드리죠.. 표시된것만 바뀌고 그대로입니다.

 

 

 

 

 

메뉴 배경색을 바꿀 수 있어요. (오피스 테마)

 

 

 

 

 

 

 

 

 

고급옵션이 많이 바꼈어요...

 

 

 

 

그많던 레이아웃 옵션이 모두 어디갔는지 모르겠어요.. 다 어디가고 단촐하게 몇개만 남았네요.. 하지만 또 어떤 경우는 아래처럼 모두 표시됩니다. 한번 지켜봐야 겠습니다...ㅡㅡ;

 

 

 

 

Google adsence
Posted by bloggerMin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익명 2014.07.25 18:26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ming0211.tistory.com BlogIcon bloggerMing 2014.07.29 20:3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티스토리도 하시네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daum.android.tistoryapp
      요 어플다운받으세요...

    • Favicon of https://ming0211.tistory.com BlogIcon bloggerMing 2014.07.29 20: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앗! 어째 이런 칭찬을요...^^ 감사합니당~ㅎ 여기나 네이버 블로그나 아무거나 달아주세요.. 이젠 티스토리도 알림이 오네요..^^ 어플을 다운받았어요...

      출판사에서 2013으로 해달라고 해서 전 2013으로 전부 했습니다...ㅠ 보신대로...ㅜ 추리기 정말 힘들었습니다..ㅜ 알아주니 넘 감격스러워요..ㅡㅜ 하다하다 지쳐서 좀 손 놓은 곳도 사실 있습니다..ㅜ

PREV 1 ··· 279 280 281 282 283 284 285 286 287 ··· 435 NEXT